본문 바로가기
커피한잔의 여유-생활여행-반려동물

마산 내서 가볼만한 곳- 청아병원 뒷편 황금코다리전문점을 다녀왔어요

by 마산CAD디자인학원_정샘 2024. 2. 23.
728x90
반응형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중리상곡로 88 1층 황금코다리 창원내서점

 

금요일 점심~

하늘은 흐리네요

어제까지 비가 왔어요. 이번주 거의

비가온듯 합니다.

서울이나 윗지방에는 눈이 많이 왔다고

매스컴에 자주 나오는데

여기는 눈보기가 힘든곳입니다.

암튼 오늘도 점심을 위해 찾아가 봅니다.

지나가다 우연히 점심특선 메뉴를 보고

찾아들어 갔네요.

이번엔 일부러 찾아간곳은 아니네요.

식당앞에 주차장이 넓어 주차하기는

편리합니다.

이른 점심이라 그런지 아직 손님은

많지 않네요.

일부러 안쪽에 자리 잡았어요.

식당 내부는 커보이고 깔끔해 보입니다.

코다리가 이렇게 생겼나 보네요.ㅎ

코다리~ 솔직히 잘 모릅니다.

728x90

코다리조림 점심특선 메뉴입니다.

코다리조림+공기밥 12000원이네요

시레기를 추가하면 3000원 추가됩니다.

어딜가나 요즘 점심값이....

일단 한번 먹어보기로 ...ㅎ

푸짐하고 맛나 보이죠

식감이 쫀득쫀득하고 맛났습니다.

맵지도 않고 약간 단맛도 나고..

암튼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시레기도 별미고....

김에다가 코다리와 반찬 약간씩

넣고 싸먹는 것도 별미였어요.

다 먹고나니 은근히 배가 부릅니다.

마지막으로 숭늉도 나오고

구수합니다.

참 막걸리는 공짜 입니다.

근데 운전을 해야해서 먹지 못한게

많이 아쉽네요.

오늘 점심도 맛나게 이렇게 지나가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kUt5pRWgbP8

 

728x90
반응형

댓글